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

특례보금자리론 신청자격 및 방법(2023) 특레 보금 자리론 알아보러 오셨나요 모두 내집마련을 꿈꾸지만 치솟는 물가에 대출은 쉽게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 대출 요건이 어느정도만 맞춰진다면 내집 마련이 마냥 먼 얘기는 아닙니다. 특례 보금자리론은 9억이하의 주택을 구입하는데 최대 5억까지 대출을 해줍니다. 자 먼저 신청자격 알아볼까요?? 조건을 알아봤습니다 CB란 신용점수로 신용점수가 궁금하신분은 확인방법 밑에 넣어놨습니다. 자 자신의 신용점수 까지 확인했다면 신청하기 전 자신이 얼마까지 대출이 가능한지 예상금액을 알아보겠습니다. 예상금액까지 확인하셨다면 신청하고 상담을 받으면 심사를 위한 서류를 제출하셔야합니다 일단 심사를 위해선 1.주민등록등본 2.가족관계증명서 3.소득증빙과 재직증명서류 4.부동산 매매계약서or분양계약서 사본,임대차계약.. 2023. 9. 9.
신용점수에 대한 오해 TOP5 먼저 신용점수를 왜 잘 관리해야하냐면 나중에 필요한 대출을 좋은 금리에 더 높은 금액으로 받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신용점수를 올리기 위해선 잘 알아야하니 많은 신용카드 이용자들이 오해하는 5가지를 들고왔습니다. 신용점수에 대한 오해 TOP5 안녕하세요 신용점수에 대해 많이들 오해하고 계시고 있어서 오늘은 오해하고 있는 문제 5가지를 들고왔습니다. 카드를 쓰는 금액이 적당하다면, 할부와 일시불 어느것을 이용해도 신용점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할부결제가 많이 일어나고 일시불에 비해 앞으로결제할 카드빚이 장기간 남아있게 된다면 그때서는 신용점수에 안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옛날에는 신용조회 만으로도 신용점수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하지만 2011년 이후 금융권에서 신용조회기록은 신용점수와 무관합니.. 2023. 9. 1.
AI를 이용한 애드센스 승인 가장 쉽게 받는 방법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어려우시죠?? 애드센스 승인을 대신 받아주는게 40만원이라는 금액정도 되신다는걸 알고계신가요?? 제가 여러분의 40만원 아껴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받는게 너무나 어렵다 포기하고 싶다 1500자를 어떻게 쓰는거야 하시는 분들 계시죠 저는 솔직하게 이해를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블로그를 처음 접해보며 블로그를 시작한지 딱 15일만에 거절 없이 에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글1개당 10분만에 다 작성을 했거든요 1시간 투자로 글 6개씩 썼습니다(정말 가능합니다) 제가 그방법 지금 다 공개하겠습니다. 자 먼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위한 승인용글을 작성할거에요 그럼 주제를 먼저 정해야겠죠?? 무슨 주제로 써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도 밑에 쭉 보시면 ai를 통해서 .. 2023. 8. 30.
해외구매대행 사업자 등록 방법 구매대행 사업자 등록 방법 천천히 따라오세요. 사이트에 접속후 로그인을 하셔야합니다 그리고 아래로 살짝 내리면 세무 업무별 서비스가 있습니다. 여기서 빨간 동그라미 사업자 등록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여기 사업자등록 신청을 클릭하면 됩니다. 자 여기서 부터는 집중해주세요! 구매대행을 처음 하시는 분 유의할점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직장을 다니시는 분 직장을 다니셔도 개인사업자는 신청가능합니다 허나 몇몇 회사에서 개인사업자등록을 못하게 하는 회사가 있으니 직장인 분들께선 자기가 다니는 회사에 개인사업자 등록이 가능한지 먼저 알아보세요 그리고 업체명을 생각해두세요! 그래야 빠르게 신청 작업이 가능합니다 자 여기 자신이 생각한 업체명을 적고 문자는 동의를 해주세요 그 뒤 사업장 주소입력란이 나옵니다 부업으로 하.. 2023. 8. 29.